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햄버거 배달 맛집! 롯데리아!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30. 20:3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말이 필요 없는 롯데리아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롯데리아 아산테크노밸리점입니다.

리뷰는 266개!

빠른 배달시간과 배달팁이 없다는 게 선택의 이유였습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대표메뉴들이 보이고요ㅎㅎ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은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 되어서 왔습니다!

콜라는 필수죠?ㅎㅎ

오렌지주스를 주문하면 델몬트 제품이 옵니다.

역시 롯데칠성에서 판매하고 있죠ㅎㅎ

햄버거가 원래 이렇게 작았나요?

나이가 들수록 햄버거가 작아지는 느낌ㅎㅎ

짜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버거!

부드럽고 식감이 일품이죠!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꽉 찬 속살이 보이시나요?ㅎㅎ

불고기버거!

우리나라 최초의 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라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감자튀김!

방금 시킨 감자튀김은 정말 맛있어요.


햄버거 먹고싶을 땐!?

롯데리아!

감사합니다.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