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3. 22: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맛있는 집이죠ㅎㅎ

이 넓은 사거리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당!

메뉴들과 방역 관련 배너가 있습니다.

방문객 명부 작성은 필수!

블랙앵거스로만 판매하는 걸까요!?

어쨌든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갑니다ㅎㅎ

꿀팁들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다 해보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바로 초밥입니다.

제가 주문한 건 당연히 차돌박이!

차돌삼겹이 섞이면 차돌의 식감이 덜하더라고요.

밑반찬은 간다하죠?ㅎㅎ

양파절임과 쌈무!

그리고 고기를 찍어 먹는 간장소스입니다.

역시 고기엔 파절이죠ㅎㅎ

양념과 함께 맛있게 버무려 줍니다.

차돌박이 등장!

3인분의 위엄!

하지만 불에 올라가면 매우 작아지죠ㅎㅎ

살살 맛있게 익혀서!

입 속에 쏘옥!

저 기름기 덕분에 술술 넘어가죠ㅜㅜ

차돌박이는 금방 익기 때문에!

소량씩 정성을 다해서 구워야 합니다.

이제 먹방을 시작해볼까요ㅎㅎ

첫 번째는 간장소스만 톡! 찍어서 먹기.

당연히 초밥을 시켰습니다.

다음은 차돌박이 초밥과 함께 해보겠습니다.

정말 맛있죠ㅜㅜ

고추냉이의 양을 적절히 조절하시길ㅎㅎ

파절이와 함께한 모습입니다.

파절이 소스도 달콤하니 정말 맛있기 때문에

차돌박이의 기름기와 조합이 아주 좋아요!

한참을 먹고난 뒤 1인분을 추가하고!

쫄면을 시켜줍니다.

순한맛, 매운맛이 있는데 당연히 매운맛이죠ㅎㅎ

먹기 좋게 비빈 후!

차돌과 함께 쓱!

맛있어요....


부들부들 맛있는 차돌박이가 먹고 싶다면!?

이차돌 아산테크노밸리점!

강추합니다.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