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불당] 삼겹살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6. 20:5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신안왕소금구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딱이쥬?ㅎㅎ

오늘은 신불당 신안왕소금구이를 방문하였습니다!

여러가지 고기 종류들이 보이고요.

소고기도 판매하고 있네요.

테이블은 전형적인 고깃집 테이블이고요ㅎㅎ

벽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고깃집에서 이렇게 감성 돋기 있음!?ㅎㅎ

조명도 예쁩니다!

고기를 기다리고 있는 불판입니다.

치즈와 젓갈이 올라가 있습니다.

저런 토핑들이 참 큰 역할을 하죠ㅎㅎ

왕소금에 톡!

찍어 먹는 게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더라고요ㅎㅎ

삼겹살이 드디어 불판 위에 올라갑니다.

버섯과 감자도 구워주고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끝까지 구워주신다는 점!ㅎ

고기를 한 번 돌려주고요ㅎㅎ

너무 맛있겠쥬?

고기가 익는 동안 포동포동한 계란찜 등장!

치즈가 살짝 들어가서 아주 맛있어요!

김치찌개도 죽여줍니다!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역시 파채는 필수죠ㅎㅎ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서

줄 세워주십니다ㅎㅎ

이제 돌려서 익히기만 하면 끝!

짜잔!

너무 잘 익었쥬?ㅎㅎ

진짜 꿀맛입니다ㅜㅜ

1인분 추가는 필수코스죠?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은 변하지 않는 진리죠?

신불당 신안왕소금구이!

강추합니다.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2021.04.08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돈까스 최강 맛집! 콤폰 톤카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콤폰 톤카츠입니다. 도로에서 살짝 아래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