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7. 20:2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아산시 탕정면 뼈해장국 찐맛집이죠!?

방가삼대를 방문하였습니다.

방씨 일가가 삼대째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참 많이 다닌 집인데요.

실한 고기와 얼큰한 국물이 끝내줍니다!

체인점도 모집하고 있네요.

이곳의 메인은 당연 뼈해장국!

굳이 특을 시키지 않아도 양이 엄청 많아요.

보통은 9,000원입니다!

맛집 답게 밖에는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흡연실 아닙니다ㅎㅎ

안에는 벌써부터 사람들고 꽉 차 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간 거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밑반찬은 총 세 종류입니다!

뼈해장국은 소스도 중요하죠ㅎㅎ

짜잔!

뼈해장국 보통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ㅜㅜ

고기도 튼실합니다.

토실한 살덩이가 붙어 있어요!

또 이곳의 감칠맛을 더해주는 무생채!

거의 시그니처죠ㅎㅎ


얼큰한 뼈해장국이 먹고 싶을 땐!?

방가삼대 아산 탕정 본점!

강추합니다!

 

2021.04.06 - [맛집연구소] - [아산시/배방읍]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방문 후기

 

[아산시/배방읍]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방가방가 부대찌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한적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 방가방가 부대찌개입니다. 그야말로 아

happy-diaj.tistory.com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