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심곡동] 인천서구청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9. 20:5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심곡동에 위치한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서구청 바로 옆에 위치한 명태요리전문점!

김명태굴국밥솥밥!?

가게 이름이 애매하네요ㅎㅎ

어쨌든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라는 거!

저도 종종 찾는 집입니다!

제가 항상 먹는 메뉴는!

시래기명태조림!

오늘도 고고!

이 집의 장점은 24시간 열려 있다는 점입니다.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깔끔한 밑반찬입니다.

김에 콩나물하고 명태하고 넣어서 싸먹는 맛이 일품!

제가 무진장 좋아하는 순두부도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명태 미역국!

시원한 맛이 소고기 미역국과는 또 다른 느낌이죠ㅎㅎ

정말 맛있어요!

부족한 반찬은 중앙의 셀프바에서 마음껏!

짜잔!

오늘의 메인메뉴 시래기명태조림입니다.

부드러운 명태 속살과 양념 듬뿍 먹은 시래의 조합!

저 양념이 정말 끝내주죠!

맛있어요...정말!

앞접시에 고이 담아 먹어봅니다.

역시 김에 싸먹는 것도 묘미!

신선한 김이 주는 식감도 굉장합니다!

밥은 새하얀 돌솥밥을 주는데요!

누룽지까지 즐길 수 있는 무한 매력!

후식까지 완벽하네요ㅎㅎ

달달한 매실차 한 잔이면 소화가 쑥!


따끈따끈한 명태조림이 먹고 싶다면!?

김명태 인천서구청점!

강추합니다.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