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청학동] 빵 맛집!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4. 20: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청학동에 위치한 빵집!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청학동에 위치한 안스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웅장한 건물에서 위엄이 느껴지네요ㅎㅎ

입구 앞에 큰 나무가 푸릇푸릇하네요ㅎㅎ

하이마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로변이라 찾긴 쉬워요!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빵내음이 반겨줍니다.

빵 냄새 맡으면 괜히 설레지 않나요?ㅎㅎ

커피나 음료도 주문 가능합니다.

2층 가는 길!

여유롭게 커피 한 잔 못 즐긴 게 아쉽네요ㅜㅜ

이 곳의 시그니처인데요!

바로 명란 파파 바게트!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명란 파파 바게트 실물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는데 못 먹었어요....

너무너무 아쉽ㅜ

다음에 반드시 재방문합니다!

다른 맛있는 빵들도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다들 왜 이렇게 맛있게 생긴 거죠?

네?

사실 오늘은 선물용 빵이나 다과를 구매하러 방문했습니다.

마들렌 세트도 보이네요.

마카롱과 카스테라!

명장의 솜씨로 만든 제품들이 맛을 기대하게 하네요ㅎㅎ

선물용 빵을 사느라 잠시 들른 아쉬운 집ㅜㅜ

다음엔 반드시 먹방 투어하러 갑니다!


안스베이커리 연수점 포스팅!

이상으로 마칩니다ㅎㅎ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