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59쌀피자 반미터피자 배달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4. 22:1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59쌀피자 반미터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 저녁은 피자!

59쌀피자 둔포점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굿박스와 반미터피자가 요즘 핫하죠ㅎㅎ

반미터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고구마무스, 통새우, 감자말이새우, 베이컨포테이토!

4가지 맛을 다 먹어볼 수 있어요!

출처: 배달의 민족

반미터피자 L사이즈와 콜라 L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배달팁 포함 총 결제금액은 24,900원!

카카오톡 알림이 왔습니다.

40분 후면 맛볼 수 있겠네요!

짜잔!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겠죠!?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고구마무스 피자!

정말 달콤합니다!

통새우 피자!

피자 위의 새우는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ㅎㅎ

감자말이새우 피자!

감자와 새우의 조합이 일품입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또 먹고싶네요ㅜㅜ

막간을 이용한 퀴즈!

이 녀석의 이름을 아시나요?ㅎㅎㅎ

'피자세이버'라고 합니다


59쌀피자 반미터피자!

가성비 대박입니다!

 

2021.04.18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