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중국요리 배달은 금룡!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5. 22:4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금룡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믿고 시키는 중국집!

금룡입니다

대표메뉴입니다

찹쌀탕수육과 짬뽕이 정말 맛있죠

짜잔!

한 상 차림이 차려졌습니다ㅎㅎ

대표메뉴인 찹쌀탕수육!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고기 맛이!

정말 맛있어요

하얀 탕수육 소스도 별미입니다

채소들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이 녀석은 간짜장!

정말 맛있습니다

짬볶!

양이 정말 많아요ㅎㅎ

서비스로 온 군만두입니다

당면만 넣어주는 집이 있는데

금룡은 고기까지 있어서 속이 아주 실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미니호빵입니다ㅎㅎ

귀엽네요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고 싶을 땐!?

저는 주저없이 금룡입니다!

 

2021.04.18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