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한정식 맛집! 마실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6. 20: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한정식 맛집!

마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의 오랜 맛집이죠!

마실을 방문하였습니다

밖에서 커피 한 잔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마실의 메뉴입니다!

오늘은 "참조은반상"을 주문했습니다

1인 25,000원 메뉴입니다

따뜻한 차 한 잔하며 기다려봅니다

음식 기다릴 때 참 설레죠ㅎㅎ

하나씩 메뉴를 살펴볼까요

쑥갓연꽃전입니다

바삭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홍어회!

오랜만에 도전해봤는데

역시나 제 입맛에는....ㅎㅎ

오렌지나비샐러드!

이름이 예쁘네요ㅎㅎ

 

 

북어미역국입니다!

전채요리 구성이 참 좋네요

잡채입니다!

납작한 당면이 식감이 참 좋아요

한정식에 빠질 수 없는 보쌈!

부드럽고 맛있어요!

해파리 벚꽃냉채입니다!

해파리 냉채가 요즘들어

새콤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

떡갈비!

정말 맛있어요ㅎㅎ

육회!

노란자를 살짝 풀어서!

하! 또 먹고싶네요ㅎㅎ

낙지볶음!

매콤하니 입맛을 살리는 요리죠ㅎㅎ

이제 식사를 시켜봅니다

옹기그릇에 고이 감싸져 나온 옹기밥입니다!

봄동달래된장국!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외 김치와 나물들이 같이 나와요!

후식은 역시 매실차!

소화가 되는 느낌이네요ㅎㅎ


 

 

쌍용동 한정식 맛집!

당연히 마실 아닌가요!?ㅎㅎ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쌍용동에 위치한 춘천호반닭갈비입니다. 닭갈비가 먹고싶을 때 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