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니어앤디어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8. 22:5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니어앤디어(near and dear)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니어앤디어입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커피 맛집이죠ㅎㅎ

커피 맛의 비결이 아비시니아 원두였을까요

정말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점점 업그레이도 되고 있어요!

예쁘네요ㅎㅎ

마들렌도 있고!

에그타르트도 있고!

서비스로도 자주 주십니다ㅎㅎ

마샬 스피커도 보이고요ㅎㅎ

편안한 휴식 공간입니다

투명한 의자가 감성적이네요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참 좋은 카페입니다!

창가 쪽 자리!

공부하기도 참 좋겠네요ㅎㅎ

시원하고 맛있는 아메리카노!

삶의 활력소입니다ㅎㅎ

너무 예쁘쥬?ㅎㅎ

딸기쉐이크입니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커피가 맛있는 쌍용동 카페!

니어앤디어!

완전 강추!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