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부동] 천안터미널 꽃집! 영플레르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30. 22: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꽃집!

천안터미널 안에 있는 영플레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신부동 천안터미널 꽃집!

영플레르에 방문하였습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터미널 안에 작게 자리 잡은 집인데요

존재감 만큼은 대박입니다!

KFC 건너편에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저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을 구매했습니다

한 송이에 5,000원!

핑크핑크한 예쁜 꽃다발도 보이고요

꽃은 정말 사람 마음도 예쁘게 하는 거 같아요

요즘엔 이렇게 풍선 효과를 낸

꽃다발이 인기네요ㅎㅎ

짜잔!

제가 주문한 카네이션 두 송이가 나왔네요

정말 예쁘죠?ㅎㅎ

오랜만에 카네이션으로 어버이날에 마음을 전했습니다!


위치도 대박!

가성비도 대박!

천안터미널 영플레르 추천합니다!

 

2021.04.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방문후기

 

[천안/신불당]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멜로우입니다. 입구는 현대식 건물의 깔

happy-diaj.tistory.com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