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장어 맛집! 황금장어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 20:4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장어 맛집!

황금장어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맛집!

황금장어입니다

장어에 소주 한 잔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ㅎㅎ

점심특선 메뉴도 보이네요ㅎㅎ

소금구이 2kg을 주문했습니다.

1kg에 65,000원입니다!

홀도 꽤 넓고 깔끔합니다!

이제 음식들을 살펴볼까요ㅎㅎ

장어와 궁합이 좋은 깻잎과 생강도 있고요

시원한 물김치도 있습니다ㅎㅎ

양념게장!

달콤하니 맛있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두부조림ㅎㅎ

사실 이거면 안주 끝이죠ㅎㅎ

쌈도 풍족하게 주셨습니다!

이제 장어를 구워볼까요

짜잔!

장어 2kg가 등장했습니다....

토실토실하니 맛있게 생겼네요

불도 들어왔습니다ㅎㅎ

이제 파티를 시작해볼까요

직원 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숯불로 직행!

장어는 생강과 함께 먹는 것이 진리!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ㅎㅎ

깻잎하고도 싸 먹어 보고요ㅎㅎ

군침이 도네요ㅜㅜ

장어죽도 시켜보았습니다ㅎㅎ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양념도 먹어봐야겠죠?ㅎㅎ

양념 1kg을 추가합니다.

양념은 1kg에 67,000원입니다

맛있게 잘 익었네요

달콤한 양념과 장어의

부드러운 속살이 아주 일품입니다!

사장님께서 고등어도 서비스로 주셨네요ㅎㅎ

숯불에 굽는 고등어 맛도 일품!


장어 먹고 싶을 땐!?

둔포 황금장어!

강추합니다!

 

2021.05.03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happy-diaj.tistory.com

2021.04.18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