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김밥나라 쌍용점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 22:2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맛집!

김밥나라 쌍용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뭐 먹을지 고민될 땐!?

이 곳에 가면 모든 게 해결입니다ㅎㅎ

김밥나라 쌍용점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는 곳이죠ㅎㅎ

대부분 맛있습니다!

인테리어도 대학가 식당다운 모습입니다

따끈한 국물은 김밥나라의 시그니처죠?ㅎㅎ

밑반찬도 깔끔합니다!

저 어묵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ㅎㅎ

오늘의 메뉴는!

돌솥비빕밥!

정말 맛있어요!

쓱 비벼서!

싹 다 먹었습니다ㅎㅎ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김밥나라 쌍용점!

강추합니다!

 

2021.05.02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내돈내산 포장 후기입니다. 쌍용동 시골집입니다! 오래도록! 매우 자주! 가는 찐맛집입니다. 오늘은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