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쌍용동 카페! 컴포즈커피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3. 20:3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컴포즈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커피 맛집!

컴포즈 커피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ㅎㅎ

언제나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ㅎㅎ

커피가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가는 곳!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모니터에는 신메뉴들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ㅎㅎ

미안ㅎㅎ

쇼케이스에는 마카롱과 쿠키도 있네요!

커피 맛의 비결일까요ㅎㅎ

컴포즈커피는 로스팅 공장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카페 안쪽에는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습니다!

깜빡하고 커피를 다 마셔버리는 바람에...

이거라도ㅎㅎ

커피는 정말 맛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곳!

쌍용동 컴포즈커피!

강추합니다!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