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왕짜장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5. 20:0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맛집!

왕짜장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중국요리 맛집!

왕짜장입니다!

모든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바뀌었네요ㅎㅎ

반찬은 역시 깔끔하게 단무지 하나!

그릇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ㅎㅎ

짜잔!

제가 주문한 짬짜면입니다!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죠ㅎㅎ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메뉴!

탕수육입니다!

양파, 오이, 당근이 들어간

기본에 충실한 탕수육입니다

바삭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쌍용동 맛집을 찾는다면!?

왕짜장!

강추합니다!

 

2021.05.02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내돈내산 포장 후기입니다. 쌍용동 시골집입니다! 오래도록! 매우 자주! 가는 찐맛집입니다. 오늘은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