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미찐돈가스x카레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8. 20:1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미찐돈가스x카레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은 돈가스가 땡기는 바람에ㅎㅎ

고심 끝에 고른 곳은 바로!

미찐돈가스&카레!

별점 4.7에 세스코 멤버스에 가입한

위생 가게라고 합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대표 라인업이 보이고요ㅎㅎ

역시 등심돈가스와 치즈돈가스가

메인인 것 같습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저는 돈가스와 우동, 카레가 포함된

1인 세트를 골랐고요

수제치즈돈가스에 등심가스를

하나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총 주문금액은 27,000원이고

배달팁은 3,000원!

총 30,000원 어치를 주문했습니다.

45분 내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기다려지네요ㅎㅎ

드디어 도착!

홍보물이긴 하지만 KF94 마스크도

한 장 넣어주셨네요ㅎㅎ

유용하게 쓰겠네요!

짜잔!

1인 혼밥셋트입니다

등심돈가스와 옵션으로 선택한

치킨 가라아게!

정말 맛있어요!

돈가스는 빠삭하니 식감도 좋고요

가라아게도 자글자글한 기름기와

순살 닭고기가 왜 이렇게 맛나는지ㅎㅎ

혼밥셋트에 딸려온 미니우동입니다!

국물도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역시 1인 셋트에 포함된 카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맛은 평범했습니다!

이 카레로 밥도 비벼 먹고

돈가스도 찍어 먹으면 일석이조!

다음은 치즈돈가스!

오동통한 치즈가 돈가스 속에

살포시 녹아 있습니다

돈가스와 치즈의 궁합은 환상!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돈가스에는 기본으로 우동국물과 소스가 딸려옵니다

미니우동이랑 국물맛은 똑같더라고요!


집에서 편하게 돈가스가 먹고 싶다면!?

미찐돈가스x카레!

추천합니다!

 

2021.05.03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