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화수동]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0. 20: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화수동에 위치한 동인천 빵집!

브레드파파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예쁜 카네이션도 판매하네요ㅎㅎ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짜잔!

빵내음 가득한 브레드파파의 내부입니다!

천국 같죠ㅎㅎ

맛있는 빵들이 줄지어 있네요

마구마구 담고 싶은 마음입니다ㅎㅎ

브레드파파는 천연버터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요즘엔 친환경이 대세죠ㅎㅎ

개인적으로는 이 앙버터가

제일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정상 구매는 못했어요ㅜㅜ

역시나 유기농으로 만든

케이크와 롤케이크도 있습니다!

케이크도 가득하네요ㅎㅎ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맛있는 빵집!

브레드파파입니다ㅎㅎ


동인천 빵집!

강추합니다!

 

2021.05.09 - [맛집연구소] - [인천/심곡동] 인천서구청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방문후기

 

[인천/심곡동] 인천서구청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심곡동에 위치한 명태조림 맛집! 김명태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서구청 바로 옆에 위치한 명태요리전문점! 김명태굴국밥솥밥!? 가게 이

happy-diaj.tistory.com

2021.05.09 - [카페연구소] -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입니다! 카페와 차량관리점과 세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