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카페! 메종드칼디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1. 20: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메종드칼디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정말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메종드칼디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처럼 실내도 블랙블랙한

깔끔함이 돋보이는데요

가죽자켓과 장난감 총이

걸려 있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블랙&화이트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흑백사진과 동물 형상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눈에 띄네요

한쪽 벽면은 흑벽돌로 꾸며놓았고요

이색적인 분위기 탓에

해외여행 온 기분이 살짝!?

드는 곳입니다ㅎㅎ

영업시간은 월~목요일은

11시부터 23시까지이고

금, 일요일은 11시부터 21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은 휴무입니다!

커피 맛도 참 좋은 곳인데요

대학 캠퍼스 카페 물가에 비하면

다소 비싼 편이지만 일반적인 카페 치고는

커피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와 가성비 좋은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다면!?

쌍용동 카페 맛집!

메종드칼디 강추합니다!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