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둔포 꽃집! 꽃썸플레이스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3. 20:3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테크노밸리 꽃집!

꽃썸플레이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지더원 8단지 앞 작은 상가에

꽃집이 생겼습니다!

작지만 예쁜 꽃들이 가득한 곳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입간판이 반겨줍니다ㅎㅎ

한번 들어가볼까요

영업시간도 중요하죠!

평일은 오전 10시 반에서 저녁 8시까지

토요일은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

들어서자마자 초록초록한

화분들이 반겨주고요

꽃내음이 물씬 풍깁니다!

이곳은 꽃 뿐만 아니라 화분이나

식물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카네이션만

테이블 위에 따로 빼놓으신 모습입니다!

저도 카네이션을 구매했습니다!

가격표입니다!

오늘의 꽃 한 송이는 5천원!

매일매일 바뀌는

오늘의 꽃이 궁금해지겠네요ㅎㅎ

짜잔!

제가 구매한 예쁜 핑크빛 카네이션 한 송이입니다

이건 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너무 예쁘죠?

빨간색 카네이션도 매력적이지만

핑크색과 흰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꽃도 정말 예쁘네요!


아산 테크노밸리 예쁜 꽃집!

제가 갔을 때 카드 단말기가 고장나서

계좌이체를 했는데 며칠 뒤

현금영수증 처리 완료했다고

직접 인증 문자를 보내주시는 친절함까지!

앞으로 자주 가게될 거 같아요!

꽃썸플레이스 강추합니다!

 

*본 포스팅에 소개한 가게는 2021.09.28. 폐업 확인하였습니다.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2021.05.03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