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시/지곡동] 군산 배달 맛집! 푸른바다찜&탕 배달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13. 22: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군산시 배달 맛집!

푸른바다찜&탕 군산점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의 저녁 메뉴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군산 왔으니까 역시 해물!

그래서 주문한 곳입니다ㅎㅎ

별점 4.9!

출처: 배달의 민족

대표메뉴는 역시 아구찜, 알찜,

해물찜 등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은 해물찜 대!

그리고 매운맛은 2단계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가격은 배달팁 포함 45,000원!

띠용....

배고픈데 70분을 기다려야 한다니!!!!

하지만 실제로는 약 50분만에

배달이 왔습니다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서브메뉴부터 공개해볼까요ㅎㅎ

이 녀석은 묵사발입니다!

계란찜!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아주 포동포동하니 맛있어요!

당연히 초장도 미리 셋팅했고요ㅎㅎ

짜잔!

오늘의 메인메뉴 해물찜입니다!

해물이 한 가득!!!

같이 온 김에 싸먹으면 아주 일품이죠!

술 안주에도 제격이었습니다ㅎㅎ

먹기 좋게 손질해서 냠냠!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계를 더 올려도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

저는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2단계도 살짝 아쉽더라고요


군산 배달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얼큰한 해물찜 어떠세요?ㅎㅎ

푸른바다찜&탕 추천합니다!

 

2021.05.10 - [맛집연구소] - [군산시/소룡동]만두 배달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후기

 

[군산시/소룡동]만두 배달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소룡동 만두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소룡동에도 신포우리만두가 있습니다! 평점은 4.7! 만두가 먹고 싶어서

happy-diaj.tistory.com

2021.05.08 - [맛집연구소] - [군산시/나운동] 밑반찬이 맛있는 김치찜 배달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군산시/나운동] 밑반찬이 맛있는 김치찜 배달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포스팅입니다. 이름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이게 메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