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3. 22:0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조림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쌍용동 맛집!

최경서 부산밀면&코다리입니다

쌍용역 옆에 위치해 있고요

입구에 큰 입간판이 있고

자리가 워낙 좋아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이름답게 부산밀면과

코다리가 메인 메뉴인데요!

오늘은 비빔밀면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깔끔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만두 등장!

10알에 6,000원입니다!

맛있어요ㅎㅎ

사실 만두가 맛 없기는 힘들죠?ㅎㅎ

간장에 톡 찍어서 입으로 쏙!

오늘의 메인메뉴 등장!

비빔밀면입니다

고기 한 덩이, 삶은 계란 반쪽

그리고 밀면과 양념이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쓱싹 비벼서 후루룩!

기다림은 길었지만 먹는 건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ㅎㅎ


쌍용동에서 부산밀면이 먹고 싶다면!?

쌍용동 최경서 부산밀면!

강추합니다!

 

2021.05.10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캐인지 본캐인지 알 수 없는 매력!?ㅎㅎ 고향할매 순대국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