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둔포 퍼스트빌리지 유아옷 구매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7. 20:4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퍼스트빌리지에 선물용

유아옷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둔포에 있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의 도색을 바꾸면서

새단장한 느낌이 나네요ㅎㅎ

주차를 하고 후문으로 입장!

퍼스트빌리지는 반려견도

동반 가능하다는 사실!

안거나 유모차를 태우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모차 대여도 가능!

비가 와서 그런지 주말임에도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즐겨 입는 브랜드인 지오다노!

지오다노, 폴햄 등 가성비 좋은 브랜드를

즐겨 입습니다ㅎ

폴햄 매장도 지오다노 바로 앞에 있어요!

제가 찾고 있는 유아복 매장은

2층에 있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을 올라갑니다

짜잔!

즐겨 찾는 브랜드인데요

알로앤루와 알퐁소 매장입니다!

이 두 브랜드는 매일유업의

유아, 아동복 브랜드인데요

유아복은 알로앤루, 아동복은

알퐁소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옷은 왜 이렇게 다들

예쁜지 모르겠어요ㅎㅎ

옷을 구매하고 2층을 둘러봅니다

nba 키즈도 정말 귀엽네요ㅎㅎ

이 곳은 아디다스 키즈!

역시 애들 신발은 아디다스죠ㅎㅎ


사실 퍼스트빌리지에는 아울렛 매장들 말고도

공룡월드나 챔피언 같은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요!

베이커리와 식당, 카페도 훌륭하고요ㅎ

차근차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11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뜨끈한 국물

happy-diaj.tistory.com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