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만수동] 만수동 맛집! 이모네생고기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8. 20: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만수동 맛집!

이모네 생고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만수동에 위치한 이모네생고기입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오픈은 10시고 마감은!?

랜덤인가봅니다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TV가 있으니까 호프집

느낌이 나네요ㅎㅎ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다 있고요

오늘은 삼겹살과 토시살을

먹어보았습니다!

이제 기본 반찬을 살펴볼까요ㅎㅎ

마늘, 소금, 쌈장은 기본이고요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입니다

계란 두른 호박전이고요ㅎㅎ

양배추와 옥수수콘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상추샐러드!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

파김치도 있어요!

이제 고기가 등장할 차례죠?ㅎㅎ

삼겹살의 빛깔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삼겹살....진짜 맛있어요

예술입니다!

양파와 함께 입으로 쏙!

소주 한 잔도 훅!

토시살도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후식 냉면은 필수!

냉면과 함께할 고기는 조금 남겨야 합니다!!

아니면 더 시키거나ㅎㅎ


이모네생고기!

강추합니다ㅎㅎ

 

2021.05.19 - [맛집연구소] - [인천/구월동] 냉동삽겹살 맛집! 오봉랭삼 방문후기

 

[인천/구월동] 냉동삽겹살 맛집! 오봉랭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맛집! 오봉랭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찐맛집입니다!ㅎㅎ 냉삼겹살 전문점입니다! 완벽한 고깃집! 점

happy-diaj.tistory.com

2021.05.14 - [맛집연구소] - [인천/송도] 중국요리 맛집!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중식당 카이웨이!

 

[인천/송도] 중국요리 맛집!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중식당 카이웨이!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중식당 맛집! 카이웨이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카이웨이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쥬?ㅎㅎ 들어가자마자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