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가볼만한 곳] 푸릇푸릇한 둔포중앙공원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8. 22:1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중앙공원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둔포중앙공원에 방문하였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인데요ㅎㅎ

아산밸리남로를 따라

중앙공원으로 이동합니다

중앙공원로 도착!

길도 너무 예쁜 둔포입니다

진입로에는 중앙공원의 시그니처가 있습니다

비상하는 독수리!? 조각상입니다ㅎㅎ

분수대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물줄기가 뻗어 나오겠네요ㅎ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공간이

될 거 같습니다

이제 공원으로 들어가볼까요

흙길도 너무 좋고

양 옆으로 푸릇한 풀들도 기분을 맑게합니다!

관리가 잘 된 족구장도 있습니다!

축구장도 있고요!

이곳에서 공연을 하기도 한답니다ㅎㅎ

축구만 했었는데 오늘 가보니 펜스를 쳐놓고

야구 동호회도 사용을 하나보네요ㅎ

인조잔디이기 때문에

지킬 것은 지켜야 합니다!

그래야 모두 함께 오래 사용할 수 있겠죠?ㅎㅎ

축구장을 지나 공원 깊은 곳으로

이동해봅니다ㅎㅎ

걸어가는 발걸음마다

풍경이 너무 예쁜데요

예쁘게 핀 꽃들도 반겨주고요ㅎㅎ

운동시설도 있습니다!

운동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는 요즘입니다ㅎ

울창한 나무 두 그루가 정말 멋지네요ㅎ

그림 같다는 표현은 이럴 때 쓰나봅니다!

중간중간 안내 표지판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길 잃을

걱정은 없다는 것!

벤치나 쉼터도 중간중간 있어서

무더운 날씨에 여유있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푸른 벌판 너머 둔포 이지더원

아파트 단지가 보이네요

정말 대단지입니다!


둔포중앙공원!

꼭 한번 들러서 힐링하세요!

감사합니다.

 

2021.05.03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앞 상권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정말

happy-diaj.tistory.com

2021.05.11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뜨끈한 국물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