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 가좌동 맛집! 이바지 감자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9. 20:3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감자탕 맛집!

이바지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가좌동에 새로 오픈한 맛집!

이바지감자탕 방문후기입니다

오픈 행사로 감자탕 5천원 할인!

오늘은 포장하려고 방문했는데....

포장 제외....두둥

감자탕과 등뼈찜!

그리고 뼈해장국 등이 있는

전통 감자탕집입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실내도 아주 깔끔합니다!

뼈해장국 포장은 1인분에 8천원!

포장하면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많고!

짜잔!

4인분을 포장했더니 한솥 가득 나옵니다ㅎ

양이 정말 대박이에요!

가게에서 같이 포장한 배추김치고요

가게표 깍두기입니다ㅎㅎ

이 집은 김치도 나름 맛있더라고요

겨자소스도 역시 빠질 수 없죠ㅎㅎ

사실 포장의 매력은....

집반찬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ㅎㅎ

엄청나게 차려 먹었네요ㅎㅎ

뼈해장국 한 그릇!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부들부들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ㅎㅎ

하얀 쌀밥에 고기 한 점 얹어서

입으로 쏙!


출처: 네이버

가좌동 이바지감자탕!

뼈해장국 당길 땐 강추입니다!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