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학익동] 학익동 카페! 마카롱 카페 봄날의 달콤함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30. 20:2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학익동 카페!

봄날의 달콤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학익동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

봄날의 달콤함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

화요일, 수요일 이틀은 휴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마카롱은 하나에 2천원!

아메리카노도 2,500원!

엄청 저렴하네요

쇼케이스에는 맛있는 마카롱들이 있습니다

꿀꿀돼지바 마카롱을 하나 골라보았습니다ㅎ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도 있습니다

작은 골목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네요

배달도 되나 봅니다!

화초들이 가게 분위기를

푸릇하게 만들어주네요

스콘도 있습니다

봄날의 달콤함은 작지만 알차요!

가게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ㅎㅎ

짜잔!

돼지바 뚱카롱입니다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도 정말 맛있습니다!


학익동 마카롱 카페!

봄날의 달콤함을 느껴보세요ㅎ

 

2021.05.15 - [카페연구소] - [인천/동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방문후기

 

[인천/동춘동]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동춘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코와니카페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동춘동에 위치한 코와니카페입니다! 구 송도에 위치해 있죠ㅎㅎ 외관부터

happy-diaj.tistory.com

2021.05.09 - [카페연구소] -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입니다! 카페와 차량관리점과 세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