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쌍용동 맛집! 찐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1. 22:1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쌍용동 찐맛집이죠ㅎㅎ

등촌샤브칼국수입니다

도로변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나사렛대학교

기숙사도 보이네요

채소와 칼국수, 볶음밥까지

즐기는 코스 요리!

홀과 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는

룸으로 들어왔어요

밑반찬은 김치 하나인데

(별로 맛이....)

짜잔!

채소와 버섯이 가득한 샤브칼국수 등장!

국물이 정말 예술입니다

칼국수 면과 볶음밥도 함께 나옵니다ㅎㅎ

국물이 끓으면 채소와 버섯을 건져 먹고!

2차로 칼국수를 넣어서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칼국수 면을 넣고 팔팔 끓여서!

후루룩!

볶음밥은 직원 분께 해달라고 하면

볶아서 주시는데 이게 예술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천안쌍용점!

쌍용동 찐맛집입니다!ㅎㅎ

 

2021.05.15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국밥 맛집! 국밥대장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국밥 맛집! 국밥대장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국밥대장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국밥입니다! 쌍용동 국밥 맛집이죠ㅎㅎ 저는 수육국밥을 주문했습니

happy-diaj.tistory.com

2021.05.02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천안시/쌍용동]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얼큰한 뼈해장국 맛집! 시골집 내돈내산 포장 후기입니다. 쌍용동 시골집입니다! 오래도록! 매우 자주! 가는 찐맛집입니다. 오늘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