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방동 맛집] 가성비 쩌는 한식 맛집! 배부른 왕족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4. 20:4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맛집!

배부른 왕족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가성비 한식 맛집!

그리고 정말 맛있는 집!

배부른 왕족 포스팅입니다

천안기계공구단지 건물 안에 있어요!

일반 백반은 6,000원!

저렴하쥬?ㅎㅎ

오늘은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를

시켜보았습니다!

백반집답게 밑반찬이

정말 맛있는 집인데요

도토리묵 무침도 정말 맛있고요

계란프라이도 1인 1개 주는 센스ㅎ

배추김치!

(저는 식당 김치는 잘 안 먹어서....ㅎ)

떡볶이도 정말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ㅎ

감자조림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그런지

상추쌈도 주셨네요

짜잔!

오늘의 메인 제육볶음이 등장했습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직화스타일의 제육볶음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밥에 쓱 올려서 꿀꺽!

순두부찌개입니다!

제육볶음에 비해서는 덜했지만

순두부찌개도 맛있습니다


가성비 한식 맛집을 찾는다면!

신방동 배부른왕족!

정말 강추합니다.

 

2021.03.29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천안/신방동] 커피가 맛있는 집! 카페 316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에 위치한 카페 316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316입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요! 카페 내부는 책들과 함께 깔끔하게 정리되어

happy-diaj.tistory.com

2021.05.10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캐인지 본캐인지 알 수 없는 매력!?ㅎㅎ 고향할매 순대국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