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맛집] 족발, 보쌈 점심특선! 왈순네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25. 20:2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맛집!

왈순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보쌈, 족발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는 곳!

왈순네를 방문하였습니다

주문은 입구 앞에 있는

무인 키오스크로!

저는 오늘 9천원짜리

족발정식을 먹어보았는데요

점심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요즘은 식당들도 인테리어가

참 예쁜 거 같아요ㅎㅎ

반찬부터 살펴볼까요

콩나물과 배추가 들어간

따뜻한 된장국이 나오고요

멸치볶음!

밥도둑이죠ㅎㅎ

김치들도 빠질 수 없고요

배추김치가 없네요ㅎㅎ

옥수수콘샐러드!

숟가락으로 한 입하면

입맛이 도는 메뉴죠ㅎㅎ

메추리알 장조림!

1인당 한 알씩 주시나봐요ㅎㅎ

잘게 썰어서 먹기 좋은

어묵볶음도 있습니다

족발 정식을 시켜서인지

쌈도 푸짐하게 주시네요

짜잔!

족발정식입니다

족발을 시키기엔 부담스럽고

가격도 다소 비싼 편이지만

이렇게 점심 정식으로 먹으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족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들부들 맛도 좋아요!

냉면도 시원하니 맛있어보이죠?ㅎㅎ


점심 메뉴 고민이시라면?ㅎㅎ

왈순네 천안본점!

강추합니다!

 

2021.05.26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한정식 맛집! 마실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한정식 맛집! 마실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한정식 맛집! 마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의 오랜 맛집이죠! 마실을 방문하였습니다 밖에서 커피 한 잔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5.25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쌍용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쌍용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에 위치한 잇덴굿입니다! 나사렛대 후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으로 가볍게 샐러드! 하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