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서구/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 도시락 배달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5. 20:0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인천 서구 가좌동 배달 맛집!

갈비신도시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평점 4.9의 위엄!

최소 주문금액은 13,000원 이상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대표메뉴인 1인 숯불돼지갈비 도시락이

최소 주문금액과 동일한 13,000원이네요

음식들을 살펴볼까요!

하얀 쌀밥을 주고요

고소한 계란찜입니다ㅎㅎ

가운데 올라간 깨들 덕분인지

너무 고소하더고요!

김치찌개입니다!

찌개 맛은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습니다

양파와 샐러드 등이 있는 반찬 세트입니다

양념 마요네즈도 주시더라고요ㅎ

신선한 쌈은 필수겠죠?ㅎㅎ

짜잔!

드디어 고기 등장!

큼직하고 부드러운 고기가

매력적이었고요

함께 들어있는 소세지도 맛있었습니다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고요ㅎ

쌈으로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흰 밥에 올려서 쓱 먹으면!

꿀맛!


인천 서구 가좌동에서

배달의 민족 어플로 시켜 먹은 이 곳!

갈비신도시 포스팅이었습니다!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