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석남동 맛집] 서구 분식 배달 맛집! 프랜즈분식 배달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3. 22:4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배달 맛집!

프랜즈분식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은 갑자기 순대가 너무 당겨서!

급히 찾은 분식집입니다ㅎㅎ

프랜즈분식!

평점 4.9의 맛집이네요!

출처: 배달의 민족

여러 대표메뉴들이 있네요!

오늘의 목표는 단 하나!

순대였습니다ㅎㅎ

출처: 배달의 민족

찹쌀순대 3셋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4,000원x3+배달팁 2,000원!

총 14,000원 결제하였습니다.

짜잔!

순대만 시켜서 그런지 빠르게 도착!

정말 폭신하니 맛있더라고요!

반찬은 깔끔하게 단무지 하나!

순대에 소금장은 필수죠?ㅎㅎ

소금 톡 찍어서 하얀 쌀밥과 함께!

너무 맛있네요ㅎㅎ


출처: 네이버

프랜즈분식!

순대 생각날 때 고고!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