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당하동 카페] 검단 완정역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7. 22:1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검단 완정역 카페!

롤링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롤링핀 검단완정역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구월동에 이어 롤링핀은 두 곳째 방문!

롤링핀은 빵이 참 맛있는 곳이죠ㅎ

식빵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건포도발효종으로 만든

건강빵이라고 합니다!

왠지 믿음이 가죠ㅎㅎ

빵 종류별로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네요

역시 베이커리 전문점다운 모습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휴무일도 없습니다!

실내도 참 넓고 쾌적한 카페인데요

넓은 만큼 거리두기도

철저히 지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짜잔!

빵 천국입니다ㅎㅎ

실내 한 가운데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유혹하고 있네요

안쪽에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숨어 있습니다ㅎ

혼자 공부하기에 좋을 거 같은 공간인데

한 번 방문하시면 찾아보세요ㅎ

푹신한 의자도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제가 자리를 잡은 테이블입니다ㅎ

창가쪽 자리도 있어서

탁 트인 개방감을 원하는 분들도

좋아하실 만한 카페입니다ㅎ

커피 맛도 좋은 이 곳!

롤링핀입니다ㅎㅎ


인천 검단 베이커리 카페!

롤링핀 검단완정역점!

강추!

 

2021.06.09 - [카페연구소] -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인천/가좌동] 가좌동 빵집! 세필즈 과자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빵집! 세필즈과자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전통의 빵집! 세필즈 과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백년가게에도

happy-diaj.tistory.com

2021.05.18 - [카페연구소] - [인천/구월동] 구월동 빵집 맛집! 롤링핀 방문후기

 

[인천/구월동] 구월동 빵집 맛집! 롤링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빵집 맛집! 롤링핀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구월동 빵집! 롤링핀입니다ㅎㅎ 사거리 한복판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뜻 보면 찾기가 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