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애견숍] 아산테크노밸리 애견 미용, 호텔 애견숍 눈부시개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29. 22: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애견숍!

눈부시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둔포 펫숍!

눈부시개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8단지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한 애견숍입니다!

미용요금표입니다!

목욕과 컷 등의 비용이 나와있네요

저는 강아지 발톱, 생식기, 귀 청소 등을

종합 케어하는 위생관리를 받기 위해 방문했고,

가격은 10,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애견호텔도 이용 가능해요!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용품들도

꽤나 구비를 해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길 건너편에는

동물병원도 있다는 점!

살기 좋은 동네네요ㅎ

강아지 옷과 간식들도 보이네요ㅎ

한쪽에는 자격증과 상장들이 있어서

신뢰가 가네요

그리고 참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강아지 패드와 집들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인터넷이나

마트 같은 곳에서 구매를 하시기 때문에

DP용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저만 그럴지도....ㅎ)

두 분의 사장님이 계시는 거 같고요

여기 보이는 안쪽이 작업실?입니다ㅎ

오늘도 강아지들이 관리를 받고 있네요ㅎ

창가쪽에는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울타리가 쳐져 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소형견의 경우에는

놀 만한 공간입니다ㅎ


아산 둔포 애견숍!

눈부시개 강추합니다!

 

2021.06.13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둔포 꽃집! 꽃썸플레이스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둔포 꽃집! 꽃썸플레이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테크노밸리 꽃집! 꽃썸플레이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지더원 8단지 앞 작은 상가에 꽃집이 생겼습니다! 작지만 예쁜 꽃들이 가득한 곳인데요

happy-diaj.tistory.com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