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아산시 도서관]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8. 20:4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 도서관!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역 앞에 위치한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도서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참 어렵네요ㅎㅎ

(좀 쉽게 짓지^^;;)

저 다리만 건너면 바로 천안아산역!

위치로는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도서관입니다

이곳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건물의 1층에

도서관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천안아산역 방향으로 들어가면

상당히 돌고 돌아 가야

도서관 입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ㅎ

짜잔!

드디어 도서관 입구를 만났습니다

운영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달리지니

사전에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갔을 때는 평일에는 오후 8시까지였습니다!

도서관 개관은 오전 9시부터인데

상당히 일찍부터 자리를 잡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보더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한 대기석도

입구 옆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비는 넓고 쾌적한데요

그림 전시전도 하고 있더라고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도서관은 조용한 것이 생명!

로비에 휴대전화로 통화를 할 수 있는

전화부스도 설치되어 있네요ㅎㅎ

도서관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도서관 문은 이 곳 하나!

모든 공간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도서관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서는 크게 좌측과 우측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좌측은 성인들의 공간

우측은 이렇게 어린이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에는 책장, 멀티미디어실, 열람실 등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상당히 많고

붐비는 모습입니다

자리 잡기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디지털실과 DVD실 등 최신식 도서관 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ㅜㅜ


총평을 하자면 넓고 쾌적한 도서관!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다소 붐비고

에어컨 설정 온도가 너무 약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역동적인 느낌이 드는

도서관으로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상!

감사합니다

 

2021.06.04 - [여행연구소] - [천안 도서관] 불당동 천안시청 도솔도서관 방문후기

 

[천안 도서관] 불당동 천안시청 도솔도서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관 시립도서관! 도솔도서관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천안시청에 위치한 도솔도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천안시청 주차장을 이

happy-diaj.tistory.com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