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안주 맛집! 아침산저녁바다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4. 20:1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아침산저녁바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안주 맛집!

아침산저녁바다를 방문하였습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한적한 모습인데요

상당히 큰 가게라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술집은 약간 북적대야

술맛이 더 나는 법이죠ㅎㅎ

가운데 테이블도 참 매력적인데요

간이 의자를 두어서 그런지

휴게소 같은 느낌도 나네요ㅎ

레트로 감성이 참 돋보이는 가게입니다

딱 맘에 들어!

신불당 거리를 바라보며

먹을 수도 있는데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담배를 너무 열심히 피우셔서

창문으로 연기가 솔솔....

기본안주의 정석이죠ㅎㅎ

날이 덥다며 미숫가루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사장님이 정말정말 친절해요!

그리고 일찍 왔다며 화채까지 서비스!

화끈한 사장님이십니다ㅎㅎ

메인 안주인 먹태가 등장했습니다

2차는 무조건 먹태죠ㅎㅎ

바삭바삭 참 맛있습니다

국물이 필요해서 김치어묵라면!?

보기엔 순해보이는데 엄청 매콤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라면은 참을 수 없죠?ㅎㅎ


신불당 안주 맛집!

아침산저녁바다!

강추합니다!

 

2021.06.06 - [맛집연구소] -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입니다. 방문 포장

happy-diaj.tistory.com

2021.04.14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방문후기

 

[천안/신불당]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름에서 풍겨오는 창의적인 느낌! 천안시 신불당 맥주 맛집! 인쌩맥주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