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4. 20:3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살얼음 맥주 맛집!

인쌩맥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름에서 풍겨오는 창의적인 느낌!

천안시 신불당 맥주 맛집!

인쌩맥주입니다ㅎㅎ

보라카이 해변가에 있는 가게 느낌이쥬?ㅎㅎ

너무 예쁘네요.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가 콘셉트일까요?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

인테리어도 동남아 느낌!

너무 예쁜 가게입니다.

화려한 조명이 수시로 바뀝니다ㅎㅎ

테이블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대략 요런 느낌?ㅎㅎ

주문은 스마트하게 자리마다 있는 탭으로 합니다!

가성비도 좋아요!

짜잔!

살얼음 맥주가 등장했습니다.

캬! 말이 필요 없죠ㅎㅎ

맥주에 비치는 조명들이 계속 바껴요!

감성까지 더해줍니다ㅎㅎ

오늘의 안주는 먹태입니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시원한 살얼음 맥주가 한 잔 하고 싶다면!?

신불당 인쌩맥주!

진짜 강추합니다ㅎㅎ

 

2021.03.12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맥주 맛집! 종로맥가 방문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가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세계맥주!?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입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