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2. 22:0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이 곳은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도심 속에 자리한 모던한 건물!

숨 어반에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하면 카페인지 잘 모르겠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 커다란 문을 힘껏 열고 들어오면

카페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정말 힘껏 밀어야합니다ㅎㅎ

짜잔!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놀라움을

자아내는데요

너무 예쁘잖아!

이곳의 킬포인트는 바로 중앙정원!

카페 가운데에 멋진 야외 정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카멜레온이 서식하고 있을 거

같은 느낌이네요ㅎ

또한 이곳은 빵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베이커리 카페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십빵데이!

매월 10일에는 식빵을 무려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500원입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요

1층에도 낭만적인 공간들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이곳의 진짜 매력을 알아보려면

2층으로 가야합니다!

2층을 안 가볼 수 없겠죠?ㅎㅎ

2층 통로에도 테이블과 의자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더라고요

주말에는 자리 쟁탈전이

치열할 거 같습니다

2층에 와야 하는 이유는 바로!

야외 테라스로 나갈 수 있다는 점!

야외 테라스가 정말 멋지거든요!

너무 더운 날씨에

오랜 시간 머물 순 없었지만

잠깐 나가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 가득한 공간입니다

테라스에서는 도심 속 모던한 감성을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앙정원의 끝을 볼 수 있다는 점!

정말 푸릇푸릇한 중정이 행복하게 하네요

중앙정원을 위에서 내려다보니

꽤나 높더라고요

모두 중정을 향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카페 어디서든 중앙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자리를 잡아봅니다

막 피어나기 시작한 꽃이

테이블 위에 있네요

너무 예쁩니다

너무 귀엽죠?ㅎㅎ

카페 소품들도 제대로 감성 저격!

커피 맛도 훌륭한 숨 어반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 있습니다

주차 capa가 많지는 않아서

주말에는 골목을 이용해야 할 거 같네요


천안 예쁜 카페!

중앙정원이 참 예쁜 숨 어반!

힐링 카페로 강추합니다!

 

2021.05.28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니어앤디어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니어앤디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카페! 니어앤디어(near and dear)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니어앤디어입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커피 맛집이죠ㅎㅎ 커피 맛의 비결이 아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