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팽성읍 카페] 평택 예쁜 카페! 텐독스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9. 23:1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팽성 예쁜 카페!

텐독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태양이 뜨거웠던 어느 날!

팽성의 엄청난 카페!

텐독스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푸릇푸릇 캠핑 온 느낌이 나네요ㅎ

인조 벚꽃이지만 너무 예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월요일!

따뜻한 난로도 보이네요ㅎ

겨울에는 실제로 사용 가능해 보이더라고요

여기로 캠핑 와도 되겠어요ㅎ

매장 출입문 안내 배너인데요

출입문이 참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힘껏 밀고 들어가야 하나 봅니다

기대가 됩니다ㅎ

가게 이름에 도그가 들어간 카페답게!

이 곳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바로 펫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강아지와 함께 카페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카페이지만 피자와 햄버거 등도

판매를 하고 곳입니다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짜잔!

배너에서 보았던 신비의 문 등장

정말 거대하고 특이합니다!

생각보다 잘 열려요ㅎ

긴장하지 마시길!

와우!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입구입니다

입구 뷰가 너무 예술이죠?ㅎ

동화 속 마을로 들어가는 기분입니다

고개를 들어 천장을 보니

더욱 아름답습니다

조형물들이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저리 가라 수준이네요ㅎ

카페 쪽에서 바라본 입구입니다

너무 예쁘죠?ㅎ

짜잔!

카페 내부는 더욱더 놀라움을 주는데요

엄청나게 큰 규모와 너무 예쁜 인테리어가

감동적일 정도입니다

카페는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너무너무 좋고요

펫존을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도 우리집 강아지 데리고

한 번 꼭 와볼 생각입니다ㅎ

카페 곳곳의 푸릇푸릇한 인테리어들이

정말 숲속 힐링 공간에 온 듯합니다

이곳은 또 유럽에 온 것 같지 않나요?ㅎ

시원한 얼음이 동동 떠 있는

생수도 보이네요

사방이 통유리라 어느 테이블이든

햇빛이 가득 들어옵니다

참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그리고 이 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안이든 밖이든 모두 나무들로

가득하다는 점!

피톤치드가 뿜뿜ㅎ

이 녀석들이 텐 도그 멤버인가봐요ㅎ

가게 규모도 엄청나지만

소품들도 정말 예쁜 카페입니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되볼 수 있는 소파네요ㅎ

색감이 정말 좋네요ㅎ

정말 예쁜 카페 텐독스!

강릉의 유명한 카페인 테라로사를

연상시키네요

지금까지 둘러본 곳이 모두 1층 뿐이었다는 점....

텐독스는 1층, 2층!

그리고 야외 테라스까지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도 1층보다는 작지만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1층이 화려함이라면 2층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2층에서 바라본 1층 모습입니다

엄청나죠?ㅎ

자 이제 테라스로 나가 볼 차례입니다

저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야외 테라스!

테라스는 동남아 휴양지 느낌!

너무 예쁘더라고요

팽성의 한적한 자연 뷰를 느낄 수 있는

테라스입니다

자연 속 풍경이 액자에 담긴 듯

너무 예쁘네요

테라스에는 해변가에 있을 법한

의자들이 가득한데요

날씨와 시간이 허락한다면 누워서

낮잠이라도 한 숨 때리고 싶네요ㅎ

보라카이가 따로 없죠?ㅎ

힐링 아이템들이 가득한 카페네요

다시 내려와 1층에 자리를 잡아보았습니다

천장을 바라보니 천장 인테리어도

정말 화려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음식 맛을 봐야겠죠ㅎ

배너에는 없지만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짜잔!

정말 깔끔한 페페로니 피자인데요

진짜 맛있어요!

치즈와 페페로니가 한 가득 들어 있는 피자입니다

굿굿!

무엇보다 커피 맛도 일품!

모든 것이 완벽한 카페네요!


평택 텐독스!

강추합니다!

 

2021.07.31 - [카페연구소] -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

happy-diaj.tistory.com

2021.07.19 - [카페연구소] -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렌지하우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