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카페] 둔포 예쁜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9. 20: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둔포의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노엘펠리스라는 건물의

3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짜잔!

카페 내부도 상당히 쾌적하고 넓습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네요

입구 쪽 전경입니다

루프탑 카페이지만

실내 공간도 참 좋네요

실내에 앉아서도 야외 테라스를 통해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루프탑을 나가봐야겠죠?ㅎ

전경이 예술이네요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의

위엄이 느껴지네요

가까이서 보니 글자가 엄청 크더라고요ㅎ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이라

비닐로 덮어 놓으셨네요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루프탑입니다

정말 예뻐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전망도 참 좋은데요

바로 옆 공터에는

아직 상권이 들어서지 않아

오히려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

테이크아웃으로 부탁을 드렸더니

캔에 담아주셨습니다ㅎ

커피 맛도 참 좋더라고요!

콜드브루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좀 있는 편이네요

7,500원이었습니다

앉아서 잠시 바라본 카페 전경입니다

또 다른 느낌이네요

참 예쁜 카페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루프탑 카페!

오아시스에서 루프탑의 여유를 느껴보세요ㅎ

오아시스 카페!

강추!

 

2021.06.27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둔포 퍼스트빌리지 유아옷 구매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둔포 퍼스트빌리지 유아옷 구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둔포 퍼스트빌리지에 선물용 유아옷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둔포에 있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의 도색을 바꾸면서 새단

happy-diaj.tistory.com

2021.08.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 배달 후기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배달맛집! 현주식당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 1인분 배달 맛집! 현주식당입니다! 맛있는 메뉴도 정말 많은 집인데요 무엇보다 1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