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현덕면 카페] 평택 예쁜 카페! 도대리카페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0. 20:2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현덕면 예쁜 카페!

도대리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도대리 카페입니다!

현덕면 도대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ㅎ

정말 엄청난 뷰를 가진 카페더라고요!

한 번 들어가볼까요

일단 입구에서 바라본 주차장 모습입니다

굉장히 넉넉합니다!

완전 한적한 시골 동네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시 카페는 시골 카페죠ㅎ

시골 부자집의 정원에 들어서는

느낌도 나고요ㅎ

어쨌든 푸릇푸릇 너무 예쁘네요

필로티 위 건물에서 커피를 즐기는

커플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이네요

분위기가 예술입니다!

영업시간은 10시 30분부터!

포털에 검색해보니 오후 9시까지네요

짜잔!

일단 깔끔한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드네요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창 밖의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정말 예뻐요!

도대리카페는 웬만하면

모두 통유리라 개방감이 엄청납니다

그리고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하나하나가 예술!

야외로 나가볼까요

테라스에도 테이블들이 있고요

야외 정원에서는 자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정말 푸릇푸릇하죠ㅎ

울창한 나무 숲도 있더라고요!

정말 규모가 엄청납니다

캠핑장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드네요

바로 앞에 펼쳐지는

계단식 논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라오스 루앙프라방의

꽝시 폭포가 떠오릅니다ㅎ

다시 실내로 들어와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아직두 둘러볼 곳이

너무 많은 도대리카페입니다

짜잔!

2층도 예술입니다

고급스러운 대저택의 거실 같네요

이곳에서도 멋진 뷰는 계속 이어지는데요

역시 높은 곳에서 바라보니

같은 풍경도 이렇게 느낌이 달라지네요

테이블 가운데의 야자수 하나가

동남아 느낌마저 들게 하네요ㅎ

실내든 야외든 정말 뷰 하나는 끝내주는

도대리카페입니다

벽면의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집을 이렇게 꾸며보고 싶네요

웨딩홀 같기도 하고ㅎ

하얀색 커튼은 언제나

몽환적인 느낌을 주네요

필로티 아래에도 의자가 있고요

가만히 앉아서 자연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카페의 모든 조건을 갖춘 곳!

평택 도대리의 도대리카페!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야말로 예술!

 

2021.08.12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

happy-diaj.tistory.com

2021.07.31 - [카페연구소] -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