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팽성읍 카페] 평택 예쁜 루프탑 카페! 듀드롭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1. 22:2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팽성읍 카페!

듀드롭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팽성의 루프탑 카페!

듀드롭을 방문하였습니다

외국인 두 분이 입구 옆에서

커피를 즐기고 있네요ㅎ

역시 평택의 팽성답습니다

듀드롭의 시그니처가 인상적이네요

가게 이름을 잘 표현한 것 같네요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입니다

엄청나게 빨리 여네요ㅎ

짜잔!

카페로 들어서니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입구부터 핑크빛 테이블과

의자들이 눈에 띄고요

듀드롭의 시그니처와 함께

쇼케이스에 있는 맛있는 케이크들도 보입니다

바로 옆에는 맛있는 쿠키들과

빵들이 가득합니다!

천국 같네요ㅎ

1층에도 상당히 테이블이 많은데요

통유리가 시원한 개방감을 주네요

1층 로비 한 가운데에 원형 테이블도

너무 예쁘네요ㅎ

1층의 끝에는 긴 회의형 테이블도 있고요

이곳에서 회의하면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샘솟을 거 같은 느낌이죠?ㅎ

계단 아래 공간에는 숨어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보입니다

어디 하나 놓칠 수 없다!

빠짐 없이 둘러보길 잘했네요ㅎ

이미 이렇게 예쁜 카페가 1층이 다가 아니라는 점!

아직 2층과 루프탑까지 남아 있습니다

엄청나죠?ㅎ

짜잔!

이곳은 2층입니다

2층이 메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테이블들이 많습니다

거리두기를 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비워둘 테이블에 있는 의자들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네요

콘센트를 연결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노트북이나

공부를 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는 듀드롭입니다

3층은 노키즈존!

바로 루프탑입니다

한 번 올라가보겠습니다!

짜잔!

루프탑에도 상당히 많은 공간들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뷰가 좀 아쉽다는 점!

대부분이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 뷰입니다....

하지만 푸릇푸릇하게 깔려 있는

인조잔디 바닥만 보더라도 힐링이 되네요ㅎ

그래도 반대쪽에는 팽성의 길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ㅎ

이곳이 바로 루프탑 입구이자 출구!

커피를 즐기기 위해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아직 루프탑에서 즐기기엔 너무 더워서^^;ㅎ

제가 좋아하는 콜드브루 한 잔!

커피 맛도 일품이더라고요

행복한 추억을 안겨준 듀드롭입니다


평택 팽성 루프탑 카페!

듀드롭!

강추합니다

 

2021.07.31 - [카페연구소] -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

happy-diaj.tistory.com

2021.07.19 - [카페연구소] -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평택시/비전동 카페] 소사벌 예쁜 카페! 모어모스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 카페! 모어모스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렌지하우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