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청당동] 청수지구 김치찜 맛집! 한성김치찜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0. 20:5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청수지구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한성김치찜 내돈내산 방문 후입니다.


한성김치찜 외관입니다!

맛집 포스가 벌써부터 느껴지시죠?ㅎㅎ

사장님이 건물주님이실까요?ㅎㅎ

건물 외벽에 커다랗게 "김치찜전문"이라고 적혀 있네요.

김치찜 1인분에 9천원!

공기밥 포함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대략 이렇게ㅎㅎ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집의 핵심은 다름 아닌입니다!

매일 아침 도정한 쌀을 압력밥솥으로 지으신다고 하는데요.

밥이 정말 맛있어요....

짜잔!

김치찜과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는 국내산! 고춧가루도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 계란말이!!

하얀 쌀밥에 계란말이 하나 딱 드시면....

입맛 돕니다!

김치찜 안에 돼지갈비도 정말 맛있어요!

국내산 생돼지갈비라고 하는데 부들부들 녹아요.

자글자글 끓인 김치찜을!

맛있게 먹으면 끝!

라면사리도 강추합니다ㅎㅎ


뜨끈한 김치찜이 먹고 싶으시다면!?

청당동 한성김치찜!

추천합니다ㅎㅎ

2021.03.20 - [맛집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천안/신방통정지구]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통정지구 한식 맛집 밥상차려주는 집 리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신방통정지구의 밥상차려주는 집 본점입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풍기네요ㅎ

happy-diaj.tistory.com

2021.03.21 - [카페연구소] -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천안/신방통정지구] 커피와 빵이 맛있는 카페! 뚜쥬루 돌가마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커피와 빵이 일품인 신방통정지구에 위치한 뚜쥬루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 전경으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은 모던한 느낌이죠ㅎㅎ 하지만 반전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