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맛집]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치킨은 역시 맥시카나!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11. 20:5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맛집!

맥시카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오늘의 포스팅은 맥시카나!

평점 4.9의 위엄!

출처: 배달의 민족

맥시카나도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네요ㅎ

오늘은 투마리치킨 주문!

프라이드 한 마리+양념 한 마리

조합입니다ㅎ

출처: 배달의 민족

투마리치킨은 여러 조합이 가능한데요

후라이드와 양념을 골라서 23,000원!

배달팁은 2,000원!

배민포인트가 890원 있어서

최종 결제금액은 24,110원에

두 마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60분 안에 온다네요ㅎㅎ

실제로는 40분 정도!?

생각보다 빨리왔어요ㅎㅎ

짜잔!

깔끔하게 포장해서 온 치킨입니다

다양한 소스와 콜라도 주셨네요ㅎ

치킨무는 당연히 빠질 수 없고요ㅎㅎ

양배추샐러드는 역시 맥시카나입니다

어렸을 적 집 앞에서 먹던

샐러드가 생각나네요ㅎㅎ

짜잔!

전 맥시카나의 프라이드와

양념을 둘 다 너무 좋아하는데요

최근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의

각종 양념으로 범벅된 치킨보다

이런 클래식한 치킨을 좋아합니다!

정말 강추!


추억의 맛!

맥시카나치킨!

달려볼까요?ㅎㅎ

 

2021.05.30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햄버거 배달 맛집! 롯데리아!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햄버거 배달 맛집! 롯데리아!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말이 필요 없는 롯데리아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롯데리아 아산테크노밸리점입니다. 리뷰는 266개! 빠른 배달시간

happy-diaj.tistory.com

2021.05.25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중국요리 배달은 금룡!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중국요리 배달은 금룡!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금룡 내돈내산 배달후기입니다. 믿고 시키는 중국집! 금룡입니다 대표메뉴입니다 찹쌀탕수육과 짬뽕이 정말 맛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