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가볼만한곳, 산책 명소 태조산공원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2. 3. 17. 23:3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가볼만한곳 시리즈!

산책 명소 태조산공원 방문 포스팅입니다


천안 태조산공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큰 호수가 있는 공원인데요

태조산공원의 매력은 바로 한적함인데요

천안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고요

유량동의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원 곳곳에는 조각상들이 가득합니다

이 작품은 제 기억에는 화합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조각상인데요

맞닿은 얼굴이 참 인상적이네요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사슴 가족의 조각상도 보입니다

조각상들을 바라보고 있으니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공룡일까요

뜻을 알 수 없는 조각상도 보입니다

사실 옆에 조각상에 대한

설명이 있긴 하지만 읽어보질 않았네요ㅎ

느낌만 담고 갑니다

공원 한 가운데에 쫙 펼쳐진 호수가

인상적인 공원인데요

마음까지 트이게 하네요

옛스러운 쉼터도 있답니다

김밥이 당기는 비주얼입니다

호수의 수심이 깊지 않아 보였는데

2M나 되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공원의 필수품은 바로 운동기구죠

여러가지 운동기구들도 있답니다

공원 바로 옆에는 천안시

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위치해 있고요

넓은 공터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좋을 것 같아요

야외 공연장도 있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겠네요!


천안시 가볼만한 곳!

천안 산책 명소 태조산공원

포스팅이었습니다!

한적한 공원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태조산공원 강추합니다

 

2022.03.03 - [여행연구소] - [천안 성거읍 펜션] 천안 예쁜 펜션! 독채펜션 정가 방문 후기

 

[천안 성거읍 펜션] 천안 예쁜 펜션! 독채펜션 정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거읍 펜션! 천안 독채펜션 정가 방문후기입니다 천안 성거읍 예쁜 펜션! 독채펜션 정가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름 참 깔끔하죠?ㅎ 올라오는 길이 약간

happy-diaj.tistory.com

2021.03.28 - [여행연구소] -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천안/호텔] 신라스테이 천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천안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신라스테이 들어서면 보실 수 있는 로비입니다! 따뜻한 햇살이 예쁘게 드리우네요ㅎㅎ 밑에서 찍어 본 신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