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뜨끈한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3. 22:2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개를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이만한 곳이 드물죠.

메뉴입니다.

오늘은 스페셜조개전골에 토핑으로 문어를 올렸습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솥이 등장하고요ㅎㅎ

타이머로 정확히 시간을 체크하고 솥을 개봉합니다ㅎㅎ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 분이 오셔서 해주십니다.

벨이 울리고 "어디에요?"  이러시면 "여기요!"ㅎㅎ

조개전골이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을 담으러 갑니다.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리밥과 열무김치, 참기름, 고추장을 넣으면!

맛있는 보리밥이 완성됩니다ㅎㅎ 

별미죠!

기다리는 중간에 만두와 튀김도 주십니다ㅎㅎ

어느새 조개전골의 타이머가 울리고!

짜잔!

스페셜조개전골의 위엄입니다.

군침도네요ㅎㅎ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네요ㅎㅎ

문어는 많이 익기 전에 후다닥! 드시면 더 맛있어요.

마지막엔 칼국수 사리까지!

칼국수 사리는 짬뽕면 같이 탱글탱글합니다ㅎㅎ


 

 

뜨끈한 조개전골에 소주 한 잔이 땡긴다면!?

택이네 조개전골! 신불당점!

강추합니다!!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2021.03.26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