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청당동] 짬뽕 맛집! 웅짬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23. 22:0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청당동에 위치한 짬뽕 맛집!

웅짬뽕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천안시 청수지구에 위치한 웅짬뽕입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차 있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안심이 되네요ㅎㅎ

다양한 메뉴들!

오늘은 첫 방문이기 때문에 역시 대표메뉴인 짬뽕을 시켰습니다.

보통맛 짬뽕!

젓가락은 나무젓가락을 쓰시네요.

물 한 잔을 들이키며 기다려봅니다.

곰표 제품을 사용하시네요ㅎㅎ

고급제면용이라고 합니다.

단무지와 김치!

짬뽕에 빠질 수 없는 녀석들이죠ㅎㅎ

이 어마무시한 스푼이 큰 역할을 합니다.

국물을 후루룩 들이키기에 안성맞춤!

짜잔!

드디어 웅짬뽕 등장!

이 집 국물은 정말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 윤기가 흐르네요ㅎㅎ

공기밥은 서비스이기 때문에 꼭 먹읍시다!

짬뽕밥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의 짬뽕을 먹고싶다면!?

청당동 웅짬뽕!

강추합니다!

 

2021.03.26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