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호텔 시내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virgo hotel) 에어비앤비 아파트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3. 3. 19. 07:2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 아파트먼트형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나트랑 버고호텔에 방문하였습니다. 버고호텔은 나트랑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접근성도 너무나도 좋은 호텔입니다.

저는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아파트로 예약을 했고요. 호텔 객실과 아파트는 모두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버고호텔의 5~27층까지는 호텔 객실이고요. 29~40층까지는 아파트 객실입니다.

제가 숙박한 곳은 바로 버고호텔 아파트형 객실 3611호!

36층의 아주 뷰가 좋은 객실입니다. 참고로 버고호텔은 호텔 출입구와 아파트 출입구를 별도로 사용하고 있고요.

엘리베이터도 바로 옆이지만 서로 다른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니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아파트 객실을 예약하신 분들은 당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ㅎ

728x90

짜잔! 버고호텔 아파트에 입장했습니다. 아파트형 답게 거실, 주방, 방 2개,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는 방인데요.

성인 4명과 아이 1명이 사용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는 크기의 객실이었습니다.

주방 앞에 식탁도 있고요. 거실에 TV와 소파, 그리고 전망 좋은 발코니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곳은 현관 옆에 바로 붙어 있는 작은 방입니다. 침대 하나, 옷장이 있습니다.

벽에는 TV도 달려 있고요. 공간이 크지는 않아도 아주 아늑한 공간입니다.

이 곳은 현관과 작은 방 사이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나름 깔끔하고요.

제가 간 숙소는 샴푸, 바디워시, 일회용 칫솔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에어비앤비 후기에 태양열로 온수를 작동해서 밤 10시 넘어가면 온수가 안 나온다는 후기가 있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아무 때나 틀어도 뜨거운 물이 아주 콸콸 잘 나왔답니다.

주방도 크지는 않지만 아주 아늑하고요. 전자렌지, 주방기구, 기렌지, 커피포트 등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물품을 제공합니다.

접시, 컵, 가위, 칼 등도 물론이라서 주방에서 간단히 뭘 먹거나 할 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웰컴 생수 3병이 놓여져 있더라고요.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했을 경우 매일 청소나 수건 교환 등으로 객실을 방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생수도 5일 예약했는데 이게 끝....조금은 아쉬웠지만 버고호텔 위치가 원가 좋아서 바로 앞에 마트에서 사 먹었답니다.

거실에 있는 식탁과 의자입니다. 저희는 아이까지 5명이 방문했는데 의자가 3개 밖에 없는 건 조금 아쉽더라고요.

이 곳은 방이 2개라 보통 3명보다는 많은 인원이 방문할 거 같은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서 식탁은 사실상 짐 놓은 공간으로 활용했고, 좌식형 TV 테이블에서 먹었답니다.

짜잔! 거실 공간입니다. 버고호텔 3611호에는 총 3대의 TV가 있습니다. 방마다 하나씩 있고, 바로 거실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리고 거실에 있는 TV는 무려 스마트 TV! 그래서 유튜브가 된다는 점! 아주 좋은 장점입니다.

하지만 막상 여행의 피곤함에 한 번도 틀지 않았다는....

거실에 있는 소파입니다. 소파는 생각보다 푹신하고 쿠션도 있어서 좋았는데요.

무엇보다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전망 하나는 끝내주는 버고호텔입니다.

짜잔! 이 곳은 안방입니다. 안방에는 작은 방보다 더 넓은 침대와 화장대도 있고요.

TV와 옷장도 있고 화장실도 방 안에 있답니다. 그리고 커튼을 열면 오션뷰를 한 눈에 담을 수도 있고요!

안방은 TV도 TV장 안에 예쁘게 담겨 있네요. 역시나 단 한 번도 틀지 못했습니다....

수건도 가지런히 침대 위에 놓여져 있고요. 여분의 수건도 옷장 안에 가득 있었습니다.

수건은 충분했는데 휴지가 조금 부족해서 4롤 정도 마트에서 사서 썼네요.

화장대와 창문입니다. 화장대도 있고 거울도 큼지막하게 있어서 외출 준비하기는 참 좋고요.

베트남은 220v도 있어서 전자제품도 돼지코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기는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가지고 가지 않았는데요. 장난감 같은 조그만 드라이기가 있고 1~2분 작동하면 꺼져버리는 탓에 쓰지도 못했습니다....드라이기 꼭 챙겨가세요!

안방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샤워부스도 있고 나름 청결합니다.

아파트 객실인데도 관리가 꽤나 잘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제 발코니로 나가보겠습니다.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어서 가만히 앉아서 나트랑 도심 구경을 하기에 참 좋습니다.

특히나 야경도 예쁘고 워낙 높은 층이라 벌레도 하나도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LG세탁기! 바로바로 빨래를 할 수 있고 세제도 놓여 있고요.

세탁기 위에 건조대는 옷걸이도 많고 걸 수 있는 곳도 많아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빨아서 널어두면 다음날에 거의 말라 있는 마법!

전기렌지와 국자, 밥주걱, 수저, 젓가락, 칼, 가위 등 모든 주방용품이 완벽합니다.

사실 전기렌지는 한 번도 켜보질 않았네요. 대부분 식사는 식당을 이용했고, 호텔에서 간단히 먹을 때도 컵라면이나 조리된 식품을 사서 먹었답니다.

주방기구가 엄청나죠? 강력한 자석에 칼들이 붙어 있고요.

칼 종류만 무려 6개! 어마어마합니다. 청결상태가 A+급이라고는 말하지 못하겠고요.

B+정도는 되어서 쓸만은 합니다.

접시와 컵입니다. 꽤나 다양한 접시와 컵들이 노형져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했고요.

양념통에 양념도 있었는데 건드릴 용기나 나지 않아서 그냥 두었습니다.

참고로 버고호텔의 28층에는 수영장이 있고요, POOL BAR가 있어서 커피나 칵테일도 마실 수 있습니다.

28층 공간은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공간인데요. 호텔이나 아파트를 이용하면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8층과 4층 조식 레스토랑은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버고호텔의 객실 안내입니다. 1층은 로비, 2~4층은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탄 엘리베이터가 아파트 전용이라 5~27층은 따로 안내가 없고요.

29~40층은 아파트 객실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가 더 높아서 전망이 좋아요!

버고호텔의 1층 로비입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하죠?

리셉션도 크고 1층 로비공간도 정말 넓어서 나름 고급 호텔스러운 느낌도 납니다.

객실 바로 앞에는 약국, 식당,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저 MAGNET 마트는 밤 늦은 시간까지 하더라고요. 저 사진을 찍을 때가 새벽 2시쯤이었는데요.

다행히 영업을 해주어서 간단히 컵라면과 맥주 등을 살 수 있었답니다.

낮에는 MAGNET 옆 쪽에 더 큰 마트가 있어서 그 곳을 이용했습니다.

짜잔! 버고호텔 객실에서 바라 본 아침풍경입니다.

나트랑 시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저 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이 곳은 같은 뷰의 야경인데요. 나트랑은 밤 늦은 시간까지 클럽이나 술 문화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반짝반짝한 나트랑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예쁘네요.

바다 쪽이 아니더라도 예술입니다. 반짝반짝하죠.

버고호텔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접근성과 이 야경이 아닐까싶습니다.

나트랑에서 3박 5일을 함께했던 버고호텔!

나트랑 시내 가성비 호텔로 강력 추천합니다!


출처: 구글 지도

나트랑 에어비앤비 시내 가성비 호텔! 버고호텔 포스팅이었습니다.

나트랑에서 도심 접근성과 가성비 호텔을 찾고 있다면!?

버고호텔 어떠신가요.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