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펜션, 복층 개별바베큐 풀빌라 펜션 하루하우스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3. 1. 1. 07:4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펜션!

복층, 개별바베큐, 풀빌라까지 갖추고 있는 하루하우스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하루하우스 펜션에 방문하였습니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펜션이고요. 부산 기장의 유명 관광지인 일광해수욕장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또 하루하우스는 풀빌라, 개별바베큐, 복층 펜션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주차는 필로티 구조인 펜션의 지상 1층과 펜션 주위 골목에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방은 아니었지만 오션뷰도 즐길 수 있다는데요. 한 번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하루하우스 1층에 주차를 하고 올라갑니다. 2박 3일 부산 여행을 함께할 펜션으로 하루하우스를 정했는데요.

저희 방은 2층이었답니다.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습니다!

짜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곳은 바로 거실! 하루하우스는 사실 평면이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요. 1층에는 부엌, 화장실, 거실, 야외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의 반은 넓은 테이블과 의자가 차지하고 있어서 거실에서 놀기도 참 좋고요. 무엇보다 이 곳의 최강 장점은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가 넓고 참 좋죠? 이 곳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창을 모두 오픈 시켜 놓으면 캠핑온 거 같은 기분도 들더라고요.

바베큐는 사장님께 사전 예약하면 준비해주신답니다.

거실에 있는 테이블도 정말 커서 참 맘에 드는데요. 워낙 넓다보니 활용도가 정말 좋았답니다.

벽에는 푹신한 소파도 있어서 1명 정도는 취침까지 가능한 각!

1층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현관을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으로는 부엌이 있답니다. 이 곳 하루하우스의 약점이라고 하면 바로 부엌이 아닐까 하는데요. 다인실인 것에 비해서 부엌이 다소 작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부엌에서 북적거릴 일은 별로 없죠. 요리사나 설거지는 어차피 한 명이 하게 될테니까요!

1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제가 묵은 하루하우스는 화장실이 총 3개나 있답니다. 1층에 1개, 2층에 2개가 있는데요.

화장실이 모두 깨끗하고 너무나 깔끔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2층 화장실은 물발이 조금 약한 감이 있는데 1층은 수압도 아주 세더라고요!

복층 펜션의 위엄! 어설픈 복층이 아니라 완벽한 두 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하루하우스의 룸인데요.

바로 이 계단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다소 위험해보이긴 했는데 아이들도 잘 다니긴 하더라고요.

짜잔! 2층 룸입니다. 2층에는 2개의 방과 각 방 안에 있는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고요.

방마다 화장실이 있는 게 너무 큰 메리트더라고요. 프라이버시가 확실하게 보장되는 느낌!

침대도 아주 폭신하고 좋습니다. 호텔급 관리 상태를 보여주는 하루하우스입니다.

2층 방은 크기가 조금 차이가 나는데요. 이 방이 조금 더 큰 느낌입니다. 특히나 침대 옆으로는 벽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블라인드를 걷으면 부산 기장 골목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답니다.

2층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1층과 크게 다른 점은 없죠!? 수건도 참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고요.

처음부터 아주 넉넉하게 수건을 비치해주셨더라고요. 참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 내려가는 길목입니다. 조명도 너무 예쁘죠?

하루하우스는 전체적인 조명이 바로 이 전구불빛 느낌이어서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또 하나의 좋은 점은 바로! CU편의점이 바로 앞에 있다는 것! 완벽히 준비해왔다고는 하지만 꼭 펜션 도착하면 뭐 하나 빼먹은 거 있잖아요.

하루하우스는 걱정이 없습니다. 바로 앞에 CU에서 정말 없는 거 없이 팔고 있더라고요.

CU는 아주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요. 근처에 하루하우스 말고도 펜션들이 많기 때문에 밤이면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는 답니다.

저 펜션들 너머에는 바로 바다가 있어요!

침대에 누워서 블라인드 사이로 본 하루하우스 앞 골목의 모습입니다.

크게 볼거리는 없지만 여행 와서 침대에서 바라보는 뷰가 괜히 설레잖아요. 햇빛도 쫙 들어오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거실 소파에 앉아서 바라본 야외 테라스의 모습입니다. 전날에는 이 곳에서 신나게 바베큐 파티를 벌였죠.

깔끔하게 치운 모습입니다. 아침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모닝 커피 한 잔! 부산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해봅니다.

하루하우스 앞 마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다가 바로 보이죠!? 비록 제가 묵은 방에서는 볼 수 없었지만 바다 내음을 물씬 맡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출처: 하루하우스 펜션

마지막으로 수영장! 바로 하루하우스를 풀빌라라고 소개해드린 이유인데요. 저는 겨울 언저리에 방문해서 수영장을 즐길 수 없었지만 여름에는 이렇게 수영장도 오픈한다는 사실!

여름에도 다시 한 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수영장이 너무 예쁘네요!


부산 기장 예쁜 펜션! 하루하우스 방문 포스팅이었습니다.

부산 기장에서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예쁜 복층 펜션을 찾고 계시다면!

바로 이 곳! 하루하우스 정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